바이럴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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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페마케팅
공통의 목적,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포털사이트 카페영역을
통해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이끌어내는 마케팅 방식입니다.
정보공유, 신뢰성 있는 자연스런 홍보 효과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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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입소문
관심 분야 알맞은
카페에 침투후
브랜드 입소문을
유도 시킵니다. -
신뢰도 극대화
관심분야의 공통된
공감대 형성에 용이해
정보의 신뢰도를
극대화 시킵니다. -
입소문 전파
정보의 직접성과
사실성의 극대화로
온라인 상에서
입소문을 시킵니다. -
회원 유치
공통 관심분야를
가진 커뮤니티 형성,
회원 유치, 구매전환률을
상승시킵니다.

왜, 위드컴에서 시작해야 할까요?
차별화된 특별한 서비스
차별화된 특별한 서비스
- - 해당 브랜드에 적합한 키워드, 카페 컨셉에 맞는 타겟 설정
- - 커뮤니티의 다양한 컨텐츠 확보
- - 경쟁 및 타겟 커뮤니티 회원 대상 홍보 활동
- -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답글, 대화, 쪽지를 이용하여 즉각적인 피드백
- - 커뮤니티 활동과 참여로 회원에 의한 신규 컨텐츠 생성 유도
- - 다양한 아이디 보유, 카페 기준에 맞는 활동 및 광고 가능

양방향 소통 공간! 카페마케팅
마케팅으로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.
블로그보다 더 적극적인 공감대 형성 가능!
카페 마케팅은 온라인상의 입소문의 근원인 커뮤니티를 활용한마케팅으로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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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/겟/마/케/팅
카페 유형에 따라
다양한 연령층의
타켓 마케팅에 최적 -
광/고/접/근/율
동일한 관심사를
가진 대상에게 홍보
광고 접근율 우수
차별화된 마케팅 컨설팅 및 집행
키워드 분석, 콘텐츠 생산 및 확산, 멀티 채널 전략 등
효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.
효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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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01
분석 및
컨설팅경쟁업체 마케팅
분석 및 광고주의
니즈 수렴, 분석 -
STEP. 02
전략 및
시안제작컨텐츠 기획,
시안제작,
포스팅 기획 및 제작 -
STEP. 03
컨텐츠
배포후기식 포스팅 또는
포털 위주 상위노출
체험단, 프로모션 진행 -
STEP. 04
보고서
제출유입분석 및
보고서 작성,
온라인 유입 보고 제출